게임/디스코 엘리시움

디스코엘리시움 미확인동물학자 수색 / 덫 확인

삼긱감밥 2021. 1. 19. 06:47
728x90

소용돌이 여관 1층에 미확인동물학자의 부인인 레나가 머물고 있다. 레나는 게임 최후반이 오기 전까지 늘 이 여관에서 머물고 있으므로 찾기 쉽다. 

 

레나는 남편인 모렐이 미확인동물을 찾으러가서 돌아오지 않고 있다며, 대신 찾아줄 것을 부탁한다. 레나와 대화하거나 임무를 받아들일 낌새를 보이면 키츠라기 경위가 왜 바쁜데 이런 것까지 해야하는지 의문을 갖는 모습을 볼 수 있다. 

하지만 무시하고 꼭 하자... 꼭... 이 임무는 별로 중요해보이지 않지만 반드시 해야 하는 임무다. 

어촌 마을 인근에 미확인동물학자 모렐이 뭔가 알 수 없는 것을 두고 중얼거리고 있다. 

찾아서 말을 걸면 미확인동물학자 모렐 수색 임무가 완료되고 70의 경험치를 얻는다. 

모렐은 숨겨진 동물을 찾는 미확인동물학을 업으로 삼고 있는데, 아내가 설계한 덫에 따라서 인술린데 대벌레라는 숨 숨겨진 대벌레를 잡기 위해 덫을 설치하고 있다. 

그에게 아내가 걱정하고 있으니 여관으로 돌아가고, 자기가 대신 덫을 살펴봐줄 수 있다고 말하면 그는 돌아간다. 옆에서 빨리 돌아가자고 하고 있던 미확인파시스트 개리도 돌아간다.

덫은 어촌이 있는 지역 4곳에 흩어져 있다. 

조사하다보면 메뚜기가 모든 곳에 있어야 하는데 한 곳의 함정에는 메뚜기가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. 

찾기 어렵다면 일지 탭을 켜서 마을 어디에 있는 덫을 못 확인했는지 살펴보면서 찾자.

돌아가면 미확인동물학자의 부인 레나가 능력치를 올려주는 여덟 눈의 테라톤 넥타이를 준다. 

이후 모렐에게 함정 하나가 비어 있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면 

덫 확인 임무가 끝나고 그가 감사를 표한다. 

728x90